회사 소개

에이치피테크(충주hp)는 1998년(주)늘봄으로 시작하여, 2010년 에이치피테크로 대표자및 상호변경하였으며 충북 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으로부터 여성기업승인을 받았습니다.

여성대표의  장점인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요청을 성실히 수행하며,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만족이 곧 나의 성취감이기에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기술력을 높이는 노력을 함으로서,  열악한  오프라인 시장에서 도태되지않고,  온라인시장이 가지지 못한 고객과 직접대면하는  빠른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가며, 나날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는 국내시장에서 수급이 어려운 부품과 제품을 중국이나 해외에서 구입하여 업체고객의 이윤을 확보해주고,  개인고객의 비용절감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충주 단일 Hp 지정서비스센터이며  관할 구역은 충주, 음성, 제천, 단양까지 제품판매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건국대충주병원 pc유지보수, 충북해바라기센터(아동) pc및 홈페이지 유지보수, 옹달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전산및 집기일체 임대및 유지보수, 한국 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  노트북임대, 건국대학교글로컬 링크사업단, 지식컨텐츠 pc및 노트북 납품 등 기업고객부터 병의원, 대학, 관공서, 개인은 물론 두루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항상 고객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에이치피 직원일동이 되겠습니다.

오랜시간 변함없이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